신세계 아이앤씨

인증서 안내 전자인증서 발급안내

전자계약서, 전자세금계산서 등에 사용되는 공인인증서 발급에 대해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1. 발급 대행 업체

    회 사 명 :(주) 신세계아이앤씨
    주    소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시장10길 2, 메사빌딩 15층 (우편번호 : 04529)
    연 락 처 :02)3397-1414 (인증서 담당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친구목록 상단 검색창) : '신세계아이앤씨 공인인증서' 검색 후 추가

    4호선 명동역 4번출구
    4호선 회현역 7번 출구 50m

    주차장이 협소 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세요.

  • 2. 발급 기준 안내

    사업자 등록번호 기준 (사업자 번호가 여러 개일 경우에는 각 등록번호의 인증서를 따로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 3. 발급에 따른 필요 서류
    거래서류 리스트입니다.
    대표자가 직접 신청할 경우 대리인이 신청할 경우
    1. 공인인증 서비스 신청서 1부
    2. 사업자 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요) 1부
    3. 법인 (개인)인감 인감증명서 1부
    4. 대표자 신분증명서 앞, 뒷면 사본 1부
    1. 공인인증 서비스 신청서 1부
    2. 사업자 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요) 1부
    3. 법인 (개인)인감 인감증명서 1부
    4. 대표자 신분증명서 앞, 뒷면 사본 1부
    • 신청서 작성 방법 : www.ecvan.co.kr 접속 하단에 "인증서 발급비용 수납" 클릭 "인증서 온라인 신청" 클릭
      가입자 정보 입력 후 확인 인증서 출력 화면에서 "확인" 클릭 후 신청서 출력하여 인감 날인 후 제출
    • 신청서에는 인감증명서상과 동일한 인감 날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사용 인감을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 인감계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 4. 발급 비용

    ₩ 110,000 (VAT 포함)

  • 5. 인증서 발급 소요기간

    신청서 당사 도착일로부터 1~2일 소요

협력회사 지원시스템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