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아이앤씨

FAQ
  • 1. 상담 문의에 대한 답변은 어떻게 통보됩니까?

    해당 상품 구매담당자의 상담 신청 후, 본 사이트를 통해 구체적인 상담 일정 및 장소 등에 제시합니다.
    아울러, 회원가입시 E-Mail 및 SMS 수신동의를 하신 경우 시스템에 등록하신 E-Mail 및 SMS로 안내 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 회원정보의 수정은 가능한가요?

    세금계산서 및 대급지불과 관련된 사업자등록번호 및 계좌번호 등의 사항은 반드시 담당자 확인을 거쳐야 하는 사항이므로,
    시스템 상에서 임의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불가피하게 변경해야 한다면 협력사 정보에서 사업자등록증을 업데이트한 후 각 구매담당자에게 직접 문의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박진솔 : 02-3397-1079
    방종헌 : 02-3397-1561
    서현준 : 02-3397-1167
    안경환 : 02-3397-1570
    안영준 : 02-3397-1092
    조혜림 : 02-316-1255

  • 3. 신규 거래업체 등록을 위해 필요한서류가 있나요?

    당사와의 신규 거래를 위해서는 당사 소정양식의 서류를 필요로 합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협조를 부탁드리며,
    본 시스템 메인페이지의 거래서류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안내를 자세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4. 공인인증서는 꼭 필요하나요?

    공인인증서는 보안 및 전자서명을 통한 법적 효력발생을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오프라인으로 거래시 인감도장을 날인하는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이에 온라인 상에서는 인감도장대신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의 전자서명을 통해 주문접수 및 계약서의 승인 및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 5. 은행에서 발급해 주는 인증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은행에서 발급해 주는 개인, 법인용 인증서는 본 시스템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반드시 전자상거래용 인증서(한글,영문)만 사용 가능합니다. 만약 기존에 유효한 공인인증서가 있으시다면, 굳이 새로이 발급을 받지 않고
    기존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공인인증서 발급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메인페이지의 인증서안내 버튼을 눌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1. 주요 거래처는 어디 입니까?

    전국 이마트 매장에 PC / 노트북 / 주변기기 / 전자소모품 등과 PC 게임 / 콘솔게임 / DVD / VCD 등을 납품하고 있으며 삼성 디지탈프라자와 리빙
    프라자에도 PC 주변기기 및 전산소모품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 2. 발주 및 납품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다음의 위치에서 확인합니다.
    로그인 - 견적 / 검수 메뉴 - 재고발주확인

  • 3. 납품은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 지나요?

    발주된 수량을 정해진 기간 내에 당사가 지정한 물류센터에 납품하시면 됩니다.

  • 4. 세금계산서 등은 어떤 방식으로 교환하나요?

    일반적으로 ECTAX (www.ectax.co.kr) 사이트를 통해 전자세금계산서로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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